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블루투스(bluetooth hack) 해킹툴 프로그램 모바일 해킹

LED전구

by 킴스도매 2011. 7. 13. 18:49

본문


우리는 모두 용어과 함께 익숙한 해킹 및 불법적인 방법으로 사용되고 그것이있다면 누구나 해킹에 노출될수 있다.  이전에 해킹은 네트워크의 컴퓨터 또는되었습니다 제한에 컴퓨터뿐만 아니라 해킹으로 시간이 변경 경향이 더 특히 멀티미디어 전화가 있으며, 전화를이 필드는이 모바일 어른이 지금까지. 게시물이 나는이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설명한 유일한 블루투스 해킹 소프트웨어. 매우 효율적 Bluetooth를 어떤 해킹에서 당신을 것입니다 도움이 사용자의 지식없이 이전의 장치를 사용

그래서 여기에 유용한 블루투스 해킹 소프트웨어의 목록을 온다.

1. Super Bluetooth Hack 1.08
이 소프트웨어는 제어 및 블루투스 또는 인프라를 이용하여 원격 전화에서 정보를 읽는 데 사용됩니다.  전화 번호 목록 및 SMS는 HTML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 이외에, 그것은 배터리, 네트워크와 SIM 카드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2. Blue Scanner
블루 스캐너는 블루투스 장치를 사용하고 당신이 접근하는 다른 염탐이 하나를 사용할 수있는 다른 단어를 각각 새로 발견된 장치에 대해 최대한 많은 정보를 추출하려고에 밖으로 검색합니다.

3. Blue Sniff 
BlueSniff는 검색 가능하고 숨겨진 블루투스 기능이 활성화된 장치를 찾기위한 간단한 유틸리티입니다. It  그것은 리눅스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4. BlueBugger
이것은 단순히 공격 BlueBug (구멍 보안의 블루투스 집합 이름의) 장치 사용 취약점의 블루투스 -. 당신이 전화 - 도서를 액세스할 수있는 이러한 취약점을 악용함으로써, 목록 및 그 장치의 기타 정보를 호출합니다.

5. BTBrowser 
BT는 브라우저 검색할 수 및 블루투스 기반 기기 주변의 기술적 사양을 탐험 J2ME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 장치 정보와 각 장치의 지원되는 모든 프로필과 서비스를 기록 탐색할 수 있습니다.

6. BTCrawler
BT는 크롤 러는 윈도우 모바일 기반 디바이스를위한 스캐너이다. 그것은 범위에있는 다른 장치를 검색 및 서비스 쿼리를 수행합니다.  그것은 Bluejacking 구현하며 공격을 BlueSnarfing.

7. BlueSnarfing 
Bluesnarfing은 블루투스 해킹하는 방법입니다 - 및 휴대 전화 사용이 함께 연락할 책을 좋아하게의 전체 정보 등이 소프트웨어로 당신은 해커에게 완전한 자유를주고, 당신에게 "부패 코드를"보내기를 복사 수있는 것입니다 완전히 다운 전화를 종료하고 당신을 위해 사용할 수 없게합니다.

Disclaimer : I 면책 조항 : 나는 유일한 목적과 지식 정보를 가지고 제시된 이들을위한 소프트웨어를. 손해 그때 발생합니다 만약 우리가 어떠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블루투스를 유지하는 모든 멀티미디어 휴대 전화 사용자에게 좋을 것 같은데.

 Bluetooth는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서 해킹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구글번역 내용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