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파일공유(p2p) 사이트 총정리!!

LED전구

by 킴스도매 2010. 4. 22. 15:33

본문

파일공유란?
파일 공유는 이를테면 컴퓨터 프로그램, 멀티미디어 (오디오, 비디오), 문서, 전자책과 같은 디지털로 저장된 정보로의 접근을 제공하거나 배포하는 행위를 말한다. 이는 다양한 저장, 전달, 배포 모델에서 행해진다. 일반적인 방식으로는 이동식 매체를 사용한 수동 공유, 아니면 컴퓨터 네트워크, 월드 와이드 웹 기반의 하이퍼링크된 문서 상에서의 컴퓨터 파일 서버 설치, 또는 P2P 네트워킹의 이용을 들 수 있다.
1990년대 말에 MP3 음악 포맷이 인기를 끌자 전자 파일 공유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냅스터를 비롯한 여러 소프트웨어의 출시와 성장을 이끌었다. 잘 알려져 있는 다른 네트워크로는 그누텔라, eDonkey2000, 지금은 없어진 카자 네트워크와 WinMX, 또 비트토렌트를 들 수 있다.
수많은 파일 공유 프로그램과 서비스는 미국 레코드 공업 협회와 미국영화협회와 같은 단체의 소송 때문에 중단되고 있다. 2000년대 초에 저작권 침해에 대항한 싸움은 파일 공유 소프트웨어의 개인 사용자에 대항한 소송으로까지 번지게 되었다.
흔히들 말하는 어둠의 경로라고 하지요..
그러나 요즘은 컨텐츠 제휴를 통하여 정당하게 지불하고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역시 몇군데 가입되어 있으나 사이트 신뢰성 유무를 알지 못하고 사용하고 있던차에
나름 정리하여 올려봅니다.
파일공유(p2p) 사이트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겜플
인기도: ♥♥♥♥♥♥♥

 겜플 P2P는 MP3 공유 사이트로 유명세가 있었는데, 오픈얼마되지 않아 벌써 5백만 유저층을 만들어낸 것을 보면, 나름 대단합니다. "브이티비""브이쉐어"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 기록이 검색에서 확인되네요.
무료 회원가입시 가입후 3일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정회원에게는 선물치트/ 무료웹하드/ 대용량메일 등의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제공됩니다

와우디스크
인기도: ♥♥♥♥♥♥♥

 와우디스크는 회원들이 공유한 영화나 드라마나 에니메이션, 게임등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중의 하나이다.
무료회원가입을 하면 2,000알밖에 주지 않고 출석체크 포인트는 없지만 추천인제도, 이메일 오픈 포인트나 게시글등록당 지급되는 포인트가 있어서 다른 파일공유사이트보다 포인트를 모으기가 쉽고, 유료결제를 하지 않아도 지급된 포인트를 모아서 충분히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가 있다.

메가파일
인기도: ♥♥♥

다량의 파일과 쿠폰발행등 다양한 이벤트로 주목받는곳.

짱디스크
인기도: ♥♥♥♥♥

 짱디스크는 웹하드 솔루션 전문 개발/구축 업체인 (주)필소프트에서 직접 운영중인 클럽형 웹하드 사이트로 2004년 4월에 오픈하여 2006년부터 가파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매월 펼쳐지는 새로운 이벤트와 클럽내 결제시스템, 땡큐패킷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속적으로 추가 되고 있는 공유의 공간입니다.

 

비디스크
인기도: ♥♥

 사이트 분위기 깔끔하고 신규사이트라서 그런지 상품권, 무료포인트 제공 등이것저것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들이 많이 몰린거 같습니다.쾌적한 편입니다. 10점 만점에 9점 (점수는 제 주관적인 겁니다)10메가에 1원.. 만원 충전하면 더블 (2만원 상당) 받으니 아주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총평 : 속도 잘 나옴, 자료 구비 잘 되어있음, 최신 자료 잘 올라옴, 요금 저렴함비인기 , 고전 자료 쪽이 쫌 부실함.

 

무한p2p
인기도:

최신영화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장점이 2틀동안 무료라는건데 사용하기 따라 다르죠

유료전환 안하고 2틀간에 왕창 몰아 받기 하실분은 참좋으실 듯 합니다.

 

엠파일
인기도: ♥♥♥♥♥

 웹하드, 파일공유 사이트, 영화, 게임, 애니, 동영상, 유틸, 음악 등 무료 다운로드 제공

 

쿡파일
인기도:

 웹하드, P2P서비스업체, 파일공유, 만족보장제, 초고속그리드다운로드, 깔끔한 속도,

 파일공유의 저렴한 가격이 장점.

 

파일위즈
인기도:

 설치파일이 필요 없는 쉽고빠른 파일공유, 무제한 다운로드, 성인UCC, 성인만화,  아마추어누드 제공.

 너무 야하고 퇴폐적인 것이 많아 조금은 실망스럽기도 하다.

퀵다운
인기도:

 신규 오픈한 웹하드형 p2p사이트 

 가입시 300Q  , 무료쿠폰5장 , 할인쿠폰5장 증정 행사중이다.

 신규 오픈 사이트라 다양한 이벤트 진행중.

 

파일트리
인기도:

 파일트리는 신규가입시 72시간이나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웹하드중에 신규회원 혜택은최고네요.   홈페이지는 약간 이상하게 생겼지만 자료수도 적당하고 속도도 괜찮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신규 가입시에 주소를 적어야 한다는 겁니다. 안그래도 요즘 개인정보 유출 때문에 말이 많은데...웹하드 가입할때 주소까지 적어야 한다니...조금 찝찝하네요.

 

 

빅파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