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심해야할 인터넷 대출!! 이자싼곳 알아보기

스위치 콘센트/신동아

by 킴스도매 2012. 10. 23. 09:15

본문

 

인터넷대출 대출이자싼곳.. 대출도 공부가 필요 합니다. 조심해야 할 사항들

요즘 카드 돌려막기를 관리한다고 해서 다중 채무자들에게는 좋지 않은 소식만 들려오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돈이 없는게 문제인데요.
높은 이자 때문에 너무나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 naver.com. daum.net 등의 자료만 봐도 많은 자료가 나오고 있는데요.

대출도 공부를 하고 받으셔야 합니다.

최근들어 급증하고 있는 대출기관 및 업체들은 많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에게는 어떠면 더욱 큰 혼란을 가져 올 수 도 있습니다.

그 중에는 신규 캐피탈사가 있으며, 또한 신규대부업체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소비자는 해당사가 금융기관인지, 대부업체인지 정확한 확인 없이 또한 중계브로커나 대행업체와 같은 좋지 않은 경로를 접하기도 합니다.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게 되는 경우는 여러가지로 자격사항이 미비하거나 부족한 경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광고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즉시 대출, 당일대출 이라는 문구의 유혹에서 실수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상호저축은행

자금을 예금, 적금을 할 경우에는 높은 금리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반면 여신거래에 있어서는 다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반드시 필요한 자금이라면 부담이 되어도 대출을 받아야 하지만 본인의 자격사항을 정확히 검토하여 적합한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신용은 어느정도 열등해도 큰 상관은 없습니다.

또한,
재직기간은 적어도 3개월가량은 되어야 하며, 연봉제한이 없으므로 저소득근로자도 상호저축은행의 대출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근 들어서는 영업부가 존재하지 않던 상호저축은행들이 영업부를 운영하기 시작하여, 쉽게 접촉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대부업체

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신용이 상당히 좋지않거나 재직기간이 1개월가량으로 또한 각종 연체이력이나
신용사고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대부업체를 이용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대부업체를 이용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생활이 정말 급하지 않다면 어쩌면 다른 좋은 방법으로 자금을 융통하길 권합니다.



※ 캐피탈

실제로 상당히 많은 서민 소비자 및 고소득 소비자가 이용하는 여신을주력으로 하는 금융기관입니다.
금리 부분은 그리 큰 부담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신용이 어느정도 좋다면 만족할 이율로 대출이 진행 되는 반면, 신용이 다소 열등하다면 금리부담은 약간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사금융이나 저축은행의 금리와 비교를 한다면 만족을 할수도 있을 것입니다.

캐피탈 사는 대표적으로 3개가 있습니다.
쉽게 영업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잇으며, 쉽게 접촉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상장사, 외감법인의 근로자는 재직기간 3개월간 된다고 해도 자격은 주어지며, 일반법인, 소규모
업체의 근로자의 경우에는 6개월을 근속해야 합니다.
연봉제한 또한 있지만 그리 타이트하지는 않습니다.

대출한도의 경우에는 물론 은행권을 따라 올 수는 없을 것이며, 담보대출보다는 신용대출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 은행권

국내 은행은 많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금융기관입니다.

하지만,
국내은행의 신용대출이나 마이너스통장을 발급받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의 경우에는 주거래 은행에서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근속기간이 필요하며 어느정도 해당사와의 거래량이나 거래실적 역시 영향을 크게 줄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신용대출을 받을 경우에는 공무원의 경우에는 퇴직금담보대출로 많은 한도를 받을 수 잇지만,
직장인의 경우에는 규모가 큰 외감법인이나 상장사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은행은 대부계가 있지만, 영업부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더 어려운점이 잇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정규직 1년이상 근속해야하며, 직업군이 가장 중요한 작용을 하기 때문에 연봉은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한도는 외국계 은행보다는 낮으며 신용등급이 좋아야만 연봉만큼의 자금을 대출로 융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외국계은행은 대표적으로 국내에 3개사가 존재합니다.
이들은 수신과 여신을 통합적으로 하고 있으며, 신용대출상품도 상당히 만족도가 높을 것입니다.
대출한도가 가장 높은 금융기관입니다.

물론 각 금융사의 기업리스트가 다르기 때문에 다소 제한이 되는 기업도 존재합니다.
외국계은행의 리스트레는 일반적으로 외감법인이상의 기업만이 등재 되어있으며
간혹 상장사들이라 할지라도 그 재무상태가 좋지 않다면 제한을 하기도 합니다.

대력 6개월 이상 근속을 해야하며, 은행별 연봉제한은 각각 다릅니다.
또한 신용등급은 단순 참고가 될 것이며, 각종 연체가 거래내역을 좀 더 중요한 작용을 하게 됩니다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CSS신용대출로써 소비자를 평가하지만 평가를하는 기준은 금융사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의뢰자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여 가장 이상적인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각 금융사의 특성을 잘 파악해야
할 것입니다

항상 대춛도 신중하게 비교들을 해서 받으시고, 과도한 개인정보등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빛을 빛으로 막는게 가장 위험한 발상입니다.
손을 털 때는 과감하게 빠르게 하셔야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