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만원대 통합형 의료실비보험은??? (의료실비,암,운전자,건강,상해,질병)

스위치 콘센트/신동아

by 킴스도매 2011. 12. 27. 08:33

본문

안녕하세요. REVIEW BLOG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러분들과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대화하고 싶으니 많은 충고와 의견, 덧글로 부탁드릴께요

 글읽기전에 손가락 꾹 눌러주시겠어요?*^^*

 

의료실비보험

보험하면 암보험,건강보험,운전자보험,실비보험 등등 많은 보험들이 있다. 이렇게 각각의 보험을 들자면 보험료 또한 만만치 않다.요새같이 경기도 어려운 상황에 보험을 몇개 씩 들어야 한다면 비용적인 측면에서 꽤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최근들어 화재보험( 손해보험)사에서 출시 되는 실비보험들은 이러한 각각의 보험을 하나로 묶어 통합보험형태가 많다.3-4만원 대 의료실비보험 하나만으로 운전자보험,상해보험,질병보험,건강보험,암보험 등을 모두 커버 할 수가 있다.

예전같으면 암보험 하나만 해도 10만원대를 훌쩍 넘는 보험료를 납부해야 했으나 최근 보험사들이 경쟁적으로 보험상품을 내 놓으면서 가격과 보장이 매우 좋아 졌다.소비자들 입장에서는 참으로 혜택이 많아 졌다 하겠다.하지만 이렇게 가격이 내리고 보장이 좋다 보니 보험사들이 오히려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져 올해 들어서는 보험료가 대폭 인상이 되었다. 내년 또한 보험료가 많이 인상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므로 보험 가입 시기를 앞당겨 보험료가 오르기 전에 보험에 가입하는 것 또한 현명한 방법이라 하겠다.

또 보장기간 도 기존 80세 만기에서 100세만기로 연장이 되어 소비자들로써는 참으로 다행이 아닐 수 없다.
올해 들어 한국 평균 연령이 80세를 넘어 섰다. 매년 평균수명이 1년 정도씩 늘어나고 있으므로 향후 몇 십년 후에는 평균 수명이 100세를 훌쩍 넘길 것으로 보인다.
또 병이라는 것이 젊어서는 아무 이상이 없다가 60세 정도만 넘기면 병원 갈일이 참으로 많아지게 된다.
단순 골절도 나이가 들면 뼈가 붙지 않는 등 병원비 또한 젊을 때 보다 몇배 이상 들기 마련이다. 그러므로 의료실비보험을 가입 시 반드시 100세만기 보장으로 가입 하는 것이 좋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보험료를 깎을 수 있다.
의료실비보험(민영의료보험)을 파는 회사는 우리나라에 30-40개 보험사가 넘는다. 또한 보험상품은 몇백개가 넘는다.
전문가가 아닌 이상 이렇게 많은 의료실비보험중에 제대로 되고 저렴하고 보장이 많고 보상이 잘되는 보험회사,보험상품을 찾기란 상당히 힘들다.

이럴경우 인터넷 보험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보험상품도 비교해 가며 보험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실제 보험사별 의료실비보험 보험료를 비교해 보면 같은 보장인데도 불구하고 몇만원 까지도 보험료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렇게 의료실비보험을 추천 및 비교를 해 주는 보험비교사이트는
세이브에셋(http://modernsign.saveasset.com ),보험비교닷컴(http://modernsign.vfm.kr/ ),보험인즈(http://mdernsign.inz.kr/ )등을 추천 할 만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