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토클릭 자동클릭 프로그램 Autoclick Progream

LED전구

by 킴스도매 2009. 3. 15. 11:05

본문


아주 간단한 오토클릭 프로그램











오토마우스 졸라빨라~~






AutoClick은 마우스 클릭을 일정 시간 간격으로 계속해야 할 경우에 사용하면 편리한 매크로 프로그램입니다.
따로 설치할 필요없이 다운 받은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되는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은 마우스 왼쪽 버튼, 오른쪽 버튼, 중앙 버튼을 한 번 클릭, 더블 클릭의 방식으로 자동 클릭되도록 할 수 있으며, 클릭 시간 간격을 1/10 초 단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를 이용해서 마우스 클릭을 녹화한 후 녹화한 클릭을 재생하는 방식이며, 카운터를 지정해서 일정 횟수 까지만 마우스가 클릭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나 어플리케이션등에서 마우스를 일정 시간 간격으로 클릭해야 할 경우에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



 
AutoMouseClicker는 사용자가 윈도에서 지정한 위치를 마우스로 자동 클릭할 수 있게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가 지정한 시간간격으로 마우스 클릭을 반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해주고요. 반복 딜레이 시간은 밀리세컨드 단위로 지정할 수 있고 클릭할 수 있는 마우스의 버튼은 좌측 버튼과 우측 버튼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릭시 몇번을 반복할지를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지정한 횟수만큼 마우스 클릭을 반복해줍니다.
인터넷이나 특정 작업시 윈도 화면의 특정 부분이나 웹 브라우저등의 특정 부분을 마우스로 클릭해야 할때 사용하시면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