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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인증서 발급절차

소방관련자재

by 킴스도매 2015. 10. 20. 0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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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 발급절차]
1. 공인인증 서비스 신규 신청서 원본1부
대표자 제출시: 대표자의 자필서명
대리인 제출시:
위임장 장석 및 개인(대표) / 법인 임감증명서 동일 인감도장날인
2. 사업장등록증 사본1부
3. 대표자신분증 앞 /뒤 사본1부(원본지참)
대리인 신청 시 대리인 신분증 앞/뒤 사본 1부(원본지참)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구 운전면허증 불가), 여권
4. 대리인 신청 시 법인인감증명서 원본1부(최근 6개월 이내 발급)
대표자2인 이상 하업자 추가 제출서류
공동대표: 신청서에 모든대표의 인감날인(인감증명서상 동일 도장날인),모든 대표의 인감증명서 원본, 모든 대표의 신분증 앞/뒤 사본
각자대표: 법인등기부등본 제출용 1부 첨부
[인증서 구비절차]
1.구비서류를 준비한다.
2.서류접수처에 직접 방문한다.
3.대면확인 후 구비서류를 제출한다.
4.발급메일을 통해 공인인증서를 발급한다. (방문 당일 발급가능)
<Tip>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전자인증서와 지문인식토큰 신청이다.
 인증서 발급기관
- 한국전자인증(www.crosscert.com)
- 한국정보인증(www.signgate.com)
- 코스콤(www.signkorea.com) - 한국무역정보통신(www.tradesign.net)

4. 신규업체 인증서 신청과 등록방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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