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료실비보험도 비교해 보면 가격이 내려간다!

스위치 콘센트/신동아

by 킴스도매 2011. 12. 27. 17:44

본문


보험도 비교하면 가격이 내려간다!

가격비교사이트와 같이 보험도 비교하면 가격이 내려갈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가격이 내려간다고 할 수 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각 보험사마다 동일한 보장이라고 해도 보험료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실제로 보험을
비교할 경우 약 30% 이상을 낮은 가격으로 가입 할 수가 있다.
일반 소비자들은 보험사마다 보장에 따른 보험료가 비슷하다고 생각 하고 있으나 실제로 보험사별 보험료를 비교해 보면 생각 보다 많은 차이가 나는 것을 볼수 있다
그렇다면 온라인에서 보험을 어떻게 비교하며 또 싸게 가입 할 수 있는지 요령을 알아보기로 하자

의료실비보험비교



쇼핑몰 하면 가격비교 사이트가 있듯이 보험도 온라인 보험비교사이트와 같이 각 보험사 상품을 백화점식으로 나열해 놓고 가격,서비스,보상등을 비교가 가능하다.
온라인에 대표적인 보험비교사이트인 세이브에셋(http://saveasset.com)에 따르면 똑같은 나이와 성별,직업이라도 보험회사별로 1-3만원까지도 차이가 난다고 한다. 1-3만원이 당장은 적은 금액일 지라도 20년간 납입하다 보면 꽤 큰 금액임을 실감할 수 있다.
30대 여자가 A보험사에서 25000원에 의료실비보험을 가입 한 것과 B보험사에 45000원에 가입한 것은 20년 후 엄청난 보험료의 차이를 가져온다. 2만원 X 12개월 X 20년=480만원 이라는 엄청난 손실을 가져오게 된다.
따라서 당장은 몇천원 차이가 나지 않는다 하더라도 보험비교사이트 등을 통해 꼼꼼히 체크해 가입을 한다면 금전적으로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상해보험,질병보험,종합보험,의료보험,건강보험,암보험,어린이보험,운전자보험,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및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다.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