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짜로 이메일 팩스받기

LED전구

by 킴스도매 2010. 5. 5. 21:02

본문


파란에서 자신의 핸드폰 번호 앞에 1515 를 붙여서 팩스번호를 만들면  파란메일로 팩스를 수신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네요. 받는 서비스만 가능

1, 팩스번호 만들기 클릭!!

 2, 휴대폰 소유자 인증
3, 휴대폰 번호 인증후 팩스 수신번호 발급
    휴대폰번호 발급 예)
1515-010-1234-4578

휴대폰으로 같이 받기를 사용할 경우, 팩스가 수신되면 메일과 휴대폰으로 동시에 받아 볼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휴대폰 패킷 사용료 별도)


1. 무료 팩스 수신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팩스 기기 없이도 팩스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무료 팩스 수신서비스는 별도의 이용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대폰으로 팩스문서 수신시 무선인터넷 페이지 접속 및 팩스 문서 다운로드시에 데이터 통화료가 과금됩니다.
※ 각 이통사별 데이터 정액제 상품 가입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데이터 통화료는 무선인터넷 접속 시간에 따라 과금이 되나요?
아닙니다. 데이터 통화료는 무선인터넷 접속 시간을 기준으로 과금되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 패킷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오래 접속하셨다고 해서 데이터 통화료를 많이 내시는 것은 아니며, 무선인터넷 페이지의 사이즈와 팩스 문서 사이즈에 따라 금액이 결정됩니다.

4. KT 팩스 회원이 아닌데도 일반 팩스 기기에서 “1515”번으로 팩스를 보낼 수 있나요?
KT 팩스 회원이 아니여도 팩스를 보내시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단, 일반 팩스 단말의 발신 전화선이 KT망이 아닐 경우(데이콤, 하나로통신 망 등)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5. 팩스가 휴대폰에 어떻게 전달되나요?
모바일 팩스를 이용하여 휴대폰에 팩스가 전송되면 수신자의 휴대폰으로 “000-0000-0000(팩스번호)팩스도착 Data 다운(유료)” 라는 문자메시지(콜백URL)가 전달됩니다. 수신자는 문자메시지에서 “접속” 또는 “통화” 버튼을 선택하여 무선인터넷 페이지에 접속하여 수신된 팩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폰 등 콜백 URL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일부 스마트폰 기종에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6. 휴대폰으로 팩스 문서를 볼 때는 항상 무선 인터넷 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나요?
팩스 문서는 무선인터넷 페이지에서 “팩스보기”를 실행하면 휴대폰에 저장됩니다.따라서 최초 한번만 무선인터넷에 접속하여 해당 팩스 문서를 다운로드하면 두 번째부터는 휴대폰 저장함(SKT 엠플레이온/KTF 멀티팩/LGT 다운타운)으로 들어가서 팩스문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7. 이메일로 받은 팩스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PC에서 이메일로 팩스를 조회하실 때는 팩스 문서를 조회할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뷰어 프로그램은 이메일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뷰어 프로그램 설치 후 첨부파일을 여시면 수신한 팩스 문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뷰어 프로그램은 최초 한번만 설치하시면 됩니다.

8. 이메일을 등록했는데 팩스가 이메일로 오지 않습니다.
메일 환경설정에 따라 일부 메일이 스팸으로 자동 분류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고 팩스 수신 메일이 스팸으로 자동 등록되어 있는 경우, 스팸 등록을 해제하시면 스팸으로 뷴류되지 않고 받은편지함에서 정상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등록한 팩스번호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등록한 팩스번호는 휴대폰 번호와 연동이 되기 때문에 휴대폰 번호가 변경이 된 경우라면 메일 환경설정 메뉴에서 언제든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0. 외국에서 보낸 팩스도 수신 가능한가요?
  
아쉽게도 현재는 국내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블로거 추천 팩스 송수신 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 베너 클릭해 보세요..

인터넷 팩스 관련글 모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